'신동엽' 하차요구.... 정말 못해 먹겠네

2023. 5. 1. 06:40이슈

728x90

최근 동물농장 시청자 게시판에는 '신동엽 하차'라는 내용의 항의 글이 잇따라 게시되고 있다.
지난달 25일 넷플릭스에서 '성+인물: 일본 편'이 공개된 이후부터다.
이 프로그램은 신동엽과 가수 성시경이 성과 성인문화 산업에 대해 다루는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프로그램에서 진행자인 신동엽과 성시경은 일본 성인물에 출연한 AV(Adult Video) 배우들을 인터뷰하고,
성인 VR방과 성인용품을 경험했다.

SBS 시청자 게시판에 특정 시간 이후 집중적으로 게시글이 작성된 모습

실제 SBS 동물농장 시청자 게시판은 특정 커뮤니티에서 몰려온 사람들의 게시글로 도배가 되었다.

이 사실은 여러 커뮤니티로 퍼져나갔고, 타 커뮤니티의 반응은 아래와 같다.

예전에는 이렇게 특정 커뮤니티에서 우르르 몰려와서 글 도배하면 사람들이 어쩔 줄 몰라했었는데

이제 하도 가짜뉴스와 특정 커뮤니티에서 글 테러를 자주 접하다 보니 면역이 되어 있는 모습이다.

 

예전부터 신동엽은 성 관련 토크를 하기로 유명하고 이미지도 그렇게 되어있는 국민 MC다.

몇 년 전 유명한 성관련 토크쇼인 '마녀사냥'에도 출연했었고, 최근 예능에서도 아슬아슬한 성 관련 유머로

국민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는 국민 MC이다.

 

왜 하필 이제와서 전혀 상관도 없는 동물농장에서까지 와서 저러는 걸까.

정말 인터넷 악플 다는 살람들을 볼 때마다

'정말 할 일도 없다..', '얼마나 찌질하면 저렇게 남한테 상처를 주고 살까' 이런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 신동엽 MC는 정말 존경한다. 만나본적은 없지만 더 이상 유머가 없어진 이 시대에..

끝까지 남아 있는 한 줄기 빛 같은 존재랄까.

 

신동엽!! 응원한다!! 

 

성을 말하는 것을 더러워하는 자는 더러운 성 관념을 가진 자일 확률이 높다 - 윤대리

 

 

 

728x90